상단영역

본문영역

사건ㆍ사고

데일리서프, 본지 기사 통째로 ‘표절’ 물의

노회찬 의원 인터뷰 인용보도 거의 그대로 베껴…편집국장 “실수였다” 해명

  • 기자명 이오성 기자
  • 입력 2004.12.22 16:15
 댓글 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레인맨 2004-12-23
이놈은뭐하는놈이여근데간혹나타나서.레인맨이라니.가관이구먼.
레인맨 2004-12-22
요즘 애들 하는꼴들 인터넷 신문 홈피툴 세팅하고 요란한 간판달면 몽땅 언론사 인가...?
암튼 자질이 무쟈게 부족하다는 것이다 문갑식 이녀석은 수구쓰레기통에서 기생하는 놈이라서 그렇다 치자 근데 진보를 사칭하는 레이버 애들은 그 더러운 쓰레기통을 빡빡 뒤져 (어찌보면 개인블로그) 지들끼리(오마이..프레시안 등등으로 네크웍이 되어있음) 침소봉대해서 아젠다를 존나게 빨리 세팅질 해대질 않나 ㅎㅎ 웃긴다 웃긴다는 것이다..진보를 자칭 하려면 최소한 디지탈 말지를 본받기 바란다 하겠다...요즘 오마이..프레시안..브레이크 등등 각종 애들이 나나타서 브레이크를 걸고 악셀레이터를 밟고 있는바, 애들 하는짓이 왜 그리 천진난만 하냥...? 레이버 투데이 너들도 말이야 객관을 가장한 노동전문지라구 하는데 내가 보기엔 너들도 한참멀었지 않나 싶다....제발 내년에는 정신 똑바로 차리고 제대로된 정론을 펼치기 바란다 알것니...? 이런 더러운 기사꺼리도 아닌 기사꺼리는 뒷골목에서 니들끼리 치고박고 흥정하는거다 알았냐...? 스크롤이 아깝잖아~ 한편 우리의 서영석 이애는 프로도 아닌것이 개혁을 팔아먹으면 10년은 팔아 먹을쑤 있당께용 기치하에 프로를 자칭하고 사칭하여 서또라이드도 부족해 날마다 또라이를 껄쩍지근하게 오푼하지를 않나 암튼 많이 웃기는 것같아 강금실 언니가 말한대루 코메디야 코메디 그치..? 요즘 너들이 말하는 양시양비론 운운하지 말기 바란다....난 너들(레이버뚜쟁이 <---열받으면 이렇게 부름) 일정정도 선이 있는 보수 쓰레기들과는 질적으로 다른 그랴두 썩 괜찮은 애들로 보고 있으니깐 알았지..!
서영석이란 2004-12-22
놈의 무례함과 오만함은 문갑식하고 그 수준이 비슷하구먼. 사과해야 할 일이 생겼을때 사과를 제대로 할 줄 모르는 야비함과 졸렬함에서 어쩌면 그리 비슷할까. 레이버투데이를 우습게 보는 꼬라지도 꼭 같고. 우뚝 서야지요. 힘내시고-레이버투데이!
네임맨 2004-12-22
하하하, 데일리서프가 이에 대해 사과문을 올려놨군요. 그런데 그 사과문에 달린 서영석의 댓글이 가관입니다. 하하하.
목서리 2004-12-22
할 일 되게 없네. 이게 톱기사?
말지 기사 베껴서 올리 넘이나 베낀넘것 베낀넘이나...
하긴 베낀넘꺼 베낀넘이 더 멍청한거 가토...
우쨌든... 베낀넘꺼 베낀 그넘이 어떤 반응을 할지 궁금하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