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22 수 08:00
상단여백
HOME 노동이슈 노사관계
UPS 한국 노동자들 "노조활동 보장" 촉구 시한부파업들쑥날쑥 출퇴근시간, 배송센터 외주화 방침 반발
  • 제정남
  • 승인 2019.11.15 08:00
  • 댓글 18
  • 막나가ups 2019-12-17 21:56:52

    임원진분들 제발 ups코리아 본사 철수해서 지금 얼마나 회사 밖이 얼마나 치열하게 생존경쟁하고 있는지 꼭 경험하시길 기도하고 기도합니다.
    ups노조, ups임직원 여러분 같이 경험해 봅시다. 밖이 얼마나 전쟁터인지   삭제

    • 막나가ups 2019-12-17 21:54:55

      ups트래킹해보면 어제 저녁 인천공항 도착으로 나오지만 고객센터는 통화도 되질 않아 메일 보냈더니 4시간만에 답장 온게 아직 인천공항에 물건이 도착 안했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저번 주 화요일 배송했을 때 오늘 도착으로 트래킹에 나와 있었는데..지금은 제 물건이 어디 있는지도 모르고..납품처에서는 언제 납품할거냐 난리치고..
      뭐 저희 같은 영세 수입업자가 힘이 있나요. 다시 똑같은 물건 구매해서 관부가세 특송비 이중으로 내고 납품이라도 해야죠.
      그래서 일부러 12월에 파업하신 ups노조랑 대책없이 방관만 하는 ups코리아   삭제

      • 위기경제 2019-12-15 18:46:24

        정말 이건아니다 배송센터 외주화하여 국민손실 없도록 해야지 집단이기주의에 국민만 고통받는다.   삭제

        • 레오나 2019-12-12 18:52:23

          전직자 한마디 합니다. 재무표 보면 영업이익 간당간당하거나 적자만 남으니 직원 급여부터 전기세 용품 전부다 아껴서 어떻게든 버텨보려는 회사입니다. 더 열악한 회사도 많겠지만 최소한 본사가 해외에 있는데 이런식으로 방치하면 안되죠. 인력 유출도 심하고 노조설립 찬반을 논하기 전에 회사가 애초에 잘했으면 이런얘기도 나올일이 없었을텐데 참 아쉽네요 .   삭제

          • Qwertyasdf124 2019-12-10 16:54:42

            여기 화주들 화난건 이해되는데 ups는 내부자 얘기 들어오면 거의 10년 가까이 피고용주의 처우개선 및 복지가 전혀 되지 않고, 급할땐 사람 돌려막기나 친분중심의 인사제도 때문에 여러 사람들이 이에 못참고 이직 하거나, 그만두는 사람이 많은 회사입니다.
            이 참에 그냥 한국에서 철수해버렸으면 좋겠네요.
            피고용주들도 더 좋은 회사 빨리 알아봤으면 해요   삭제

            • 단단히 화난 화주 씹새 2019-12-10 12:32:49

              일본원숭이새끼들 파업하는 거보면 일은 평소처럼 하면서 요금을 안받고 회사에 타격을 주면서 자기들의 요구를 말한다. 일개 버스회사 운전수로써 사주보다 고객과 사회가 더 소중하는 것을 원숭이 새끼들은 알고 있다는 거다.
              일하면서 파업해도 당신들 뜻이 충분히 관철된다. 아니 더 박수와 지지를 보낼 것이다. 자신의 책무와 할일 안하고 파업을 한다면 비난을 보낼 것이다.
              화주로써 원숭이 새끼들보다 못하여 단단히 화가 난 씹 새 올림.   삭제

              • 이동한 2019-12-09 18:53:32

                외국계회사도 떠났으면 좋겠다..... 우리나라 노조들... 진짜... 미국또는 유럽이라면 그냥 짤랐을텐데. 고객을 인질로 하는 노동쟁의는 진짜 깡패라고 밖에 볼수없다. 이제 국제 배송업체 ups에서 페덱스나 다른캐리어로 무조건 바꾼다 . !!   삭제

                • 노동자 2019-12-09 14:37:37

                  고객을 인질로 파업하면 여기에 생존권 달린 노동자들은 다 죽으라는 겁니까   삭제

                  • 노동자범죄 2019-12-09 13:38:07

                    반대누르는 인간들 보소.
                    이용자들 볼모로 파업하는 것도 범죄라고 생각 안하나?
                    회사 맘에 안들면 딴데 가면되지 왜 이용자들 가지고 인질극을 하는겁니까?   삭제

                    • Ups 2019-12-09 10:50:29

                      손해배상청구가 가능한가요? 납품 건들이 묶여있고 전화도 안받고. 최소한 이용자들에게 고지는 해야하는 것 아닌가요? 해외ups에서도 한국들어가는 화물은 ups 쓰지 말라고 말을 해줬어야죠. 앞으로 해외거래처에게도 ups 이용하지말아달라고 회신 중입니다. 일자리를 잃어야 소중한 것을 알겠죠.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