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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해상보험 노동자들 28년 만에 파업하나3월21일 조합원총회 열어 쟁의행위 의결 … 성과급 지급기준 일방 변경, 근로기준법 위반 논란
  • 양우람
  • 승인 2019.02.19 08:00
  • 댓글 1
  • 이정구 2019-03-02 13:29:01

    이러니, 고객이 사고로 다쳐도 정상적인 보상은 안해주고, 질질 끌면서 꼬트리나 잡으려하고. 주치의 소견 및 장해진단도 못 믿어...예상 지급금이 몇 천되니ㅡ온갖 핑계... 증빙시류 미비, 제3병원에 의뢰하자고 하는 등, 고객위주가 아니라 회사위주의 경영! 그러면, 오래 못가요. 경영 이익도 중요하지만, 고객이 있어야 경영을 하죠? 끝까지 정당한 보상을 받을 때까지 할거예요. 소송도 불사!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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