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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편집부
  • 승인 2018.11.14 08:00
  • 댓글 3
  • 김철십 2018-11-19 08:26:09

    노조가 파업을해서 거래처 이탈 되고 물량이 줄엉들어 비 노조원들의 피해를 입었을때 노조는 사과 한적이 있었나요?   삭제

    • cj 서비스개판 2018-11-15 11:12:06

      개판 서비스 cj ㅋㅋ 여기오는 기사는 인사할줄도 모르고 맨날 나혼자함.
      손님인줄알고 보면 택배기사임.
      가끔은 경비실에 물건 버리고 가고 연락안줌. 고객센터 문의넣으면   삭제

      • 보고또보고 2018-11-14 14:27:44

        영업정지후에 발빠르게 업체에 이후 주문분은 배송지연을 공지하도록 하거나 생물처럼 지연이 불가피한 경우 타택배로 돌린 차액을 CJ가 부담한다고 했다면! 이미 배송되어 허브터미널에 집결된 제품들은 대리점이 타택배로 이관할수밖에 없어 실제 손해를 무릎쓰고 이관한 대리점도 있고 대다수는 비용때문에 못한거죠 이것도 CJ가 일정부분 부담한다고 했다면! 결론은 배송대란은 영업정지때문이 아니라 영업정지의 원흉인 CJ가 정작 자기들은 큰 손실 없으니 영업정지로 인한 손해와 대책안에 드는 비용을 저울질하며 아무것도 안해서 일어난거죠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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