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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 노사 “택시호출 서비스 유료화는 이중 추가요금”카카오택시, 가격별 택시 호출서비스 추진
  • 이은영
  • 승인 2018.03.20 08:00
  • 댓글 2
  • 강지운 2018-03-21 14:45:52

    버젓이 손님이 없거나 예약이 없음에도 불구 예약으로 잡아놨다가 먼거리에 가는 승객들만 골라서 태우는 불법택시 운전자들부터 청산을 하면서 이중요금에 대해 얘기를 해야할 것입니다. 또한 택시운송 사업장들은 각각의 개개인의 택시운전자들에게 부담시키던 사납금 역시 조정이 필요할 것입니다. 사납금에 대한 압박이 심한 지금의 형태로는 결국 개인사업자, 택시유사영업 등이 늘어나게되고 그로 인해 결국 택시비용에 대한 서민들에 부담이 커지고 이용고객이 줄어드는 악순환을 가져올 뿐입니다.   삭제

    • 황헌영-서울 2018-03-21 06:20:36

      정부는 자가용을 이용한 택시유사영업이나 카플제도를 없애고 택시비를 현실에 맞도룩 조정하여 바쁘지않은 승객들을 버스나 지하철로 유도하여 영업적자를 메우도록 하고, 카플을 핑계로 합법적인영업을하는 자가용에게 과도한 벌금제도를 마련하여 택시업계를 살려야 할것입니다. 교통비는 소비자 부담뭔칙을 따라서 승객들이 부담해야하며, 사업자들은 그 수입으로 운영을하고 수익을 올려야하는것이므로 지하철이나 버스, 택시, 화물등, 교통비는 사업자들이 매년 1회씩 책정하여 제출하면 당국에서는 인가만 하는것이 옳다고 생각됩니다.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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