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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나영
  • 승인 2017.08.17 08:00
  • 댓글 4
  • 힘내시길 2017-12-27 02:04:30

    다른기업들은 좋은 방향으로 바뀌어가고 있는데 이
    회사는 아직도 저러는군요... 하루빨리 해결 되기를!
    힘내세요!! 반드시 승리하세요!!   삭제

    • 지나가는이 2017-08-31 07:42:34

      티브로드 고객수준과 티브로드본사직 수준이 비슷하네요 상담원역시 방어의 압박에 공황장애올정도입니다 고객 80넘은분들께 리모컨조작방법 안내직접한번해보시고 저희에게 방어할수있는 방법 가르쳐주시던가요 콜실적점수 환산하는 방법도여긴 타콜센터. 비교하면 엉망입니다 진짜 이해되지않네요   삭제

      • 내가 걸어가는 한길 2017-08-17 15:03:29

        현장에서 일하는 노동자는 기술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감정 노동자로 업무를 봅니다.
        고객의 해피콜평점으로 평가 받으면서 이용자는 해피콜을 악용하며 노동자를 위협하는 시대에서
        제대로 노동의 댓가를 받을수있는 그날이 올때까지 노동조합의 이름으로 새시대에 맞는 노력과투쟁을 해나가는 당신의 열정에 박수를 보내는 한명의 노동자 입니다^^   삭제

        • 노동자 2017-08-17 10:19:44

          힘냅시다. 우리는 승리합니다.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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