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7.23 화 08:00
상단여백
HOME 정치ㆍ경제 경영계
근로복지공단 '고객만족 경영실천' 선언
근로복지공단은 14일 공단 산하 48개 소속기관장 회의를 개최해 '고객만족 경영실천' 계획을 선언했다.

지난달 27일 김재영 이사장 부임 후 처음으로 열린 이날 회의에서 △고객만족 경영의 실천 △책임경영 체제의 확립 △건실한 보험재정의 운영 △능력중시 인사제도의 정착 등 공단의 4대 경영방침을 선포했다. 또한 이날 회의에서는 8,000억원에 달하는 고용·산재보험료 체납액에 대한 보험재정의 건실화, 보험료 징수 및 보험급여 지급 업무의 투명성 등을 참가 임직원에게 당부되기도 했다.

한편 이날 회의에서는 올해 하반기부터 인터넷 뱅킹을 통한 보험료 전자납부제 시행, 모든 민원서류를 인터넷을 통해 접수·처리토록 완전 전산화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연윤정 기자  labortoday@labortoday.co.kr

<저작권자 © 매일노동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윤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